고객지원센터제품 문의 관련 사항은 고객지원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이모텔리 고객지원센터 (02-841-5555)
전화 상담시간 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5시
주소: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중앙로 28길17 B1,3층(구로동 이모텔리빌딩)
★ 토요일, 일요일, 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▷ FLASH카드 및 카드리더기 제품군: 구매일로부터 1년
▷ 아이리버 제품 : 구매일로부터 1년
(단, 메모리를 제외한 아이리버 제품은 아이리버 고객지원센터로 연락바랍니다.)
★ 전 제품은 보증기간 내에도 증상에 따라 서비스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▷ 하드웨어적인 불량의 경우(단순인식불량, 포맷메세지, 이동식디스크삽입)의 경우
무상서비스가 적용됩니다.
▷ 무상서비스의 경우 당사도착 후 회사 내부 일정에 따라 처리 후 발송됩니다.
유상서비스
▷ 제품의 보증기간 이내라도 제품의 파손, 케이스파손, 침수, usb고리파손 등 고객과실로 인한
불량은 유상처리 됩니다.
▷ 유상서비스 증상별비용
케이스교체: 2,000원 (케이스교체비용은 제품발송시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)
메인보드파손: 11,000원 (수리비용은 제품점검후 발생시 용량별 가격을 별도로 안내해 드립니다.)
★ 그 외의 불량에 대해서는 증상별로 서비스비용이 차등적용 됩니다.
▷ 당사의 서비스센터 이외의 장소에서 받은 부적절한 수리에의한 고장등의 경우에도 유상
처리 됩니다.
▷ 유상서비스의 경우 당사도착 후 1~2일이내 처리 후 발송됩니다.
★ 상기 서비스를 제외한 A/S 즉, 메모리파손, 임의분해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불량시
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★ 제품배송은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를 이용하여(편의점 택배 제외) 보내주시면 됩니다.
(단, 1개월 이내 구입여부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.)
▷ 제품구매 후 1년이내의 경우 고객 제품 파손 및 손실을 제외한 경우 무상서비스로 진행 됩니다.
(단, 1개월 이후 1년이내의 구매 제품에 대해서는 발송비용은 고객님이 부담 하십니다.)
▷ 제품구매 후 1년이 경과된 제품의 경우 운송 비용은 왕복운송비용 전액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★ 해외배송 및 도서지역의 경우 왕복운송비용 전액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넣어주셔야 합니다.
★ 데이터복구란에 복구불필요문구가 있거나, 아무런 내용이 없을 경우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없이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.
▷ 데이터복구 필요시 당사에서 1차적인 복구서비스를 제공합니다.(약3일정도소요)
진행결과 부분은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유선안내를 해드립니다.
▷ 당사에서 1차복구 실패시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전문복구업체로 위탁해 드리며, 전문
복구업체 위탁시 발생되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★ 이동식 저장장치(USB메모리, 플래시메모리카드등)는 안정성이 완벽하지 않은 저장장치
이므로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관 및 관리가 필요합니다.
(기록된 모든 데이터의 손실 및 복구에 관하여 당사는 일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.)
넣어주셔야 합니다.
★ 데이터복구란에 복구불필요문구가 있거나, 아무런 내용이 없을 경우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없이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.
▷ 데이터복구 필요시 당사에서 1차적인 복구서비스를 제공합니다.(약3일정도소요)
진행결과 부분은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유선안내를 해드립니다.
▷ 당사에서 1차복구 실패시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전문복구업체로 위탁해 드리며, 전문
복구업체 위탁시 발생되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★ 이동식 저장장치(USB메모리, 플래시메모리카드등)는 안정성이 완벽하지 않은 저장장치
이므로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관 및 관리가 필요합니다.
(기록된 모든 데이터의 손실 및 복구에 관하여 당사는 일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.)
구매처에 문의 후 반품하셔야 합니다.
▷ 제품사용중 제품의 이상으로 환불을 원하실경우 제품구입처에서 환불이 가능하며(구매처
환불규정에 따름)구매처 규정에 의해 환불이 불가능할 경우 당사 보상기준으로 환불가능
합니다.(당사규정 시세는 구매처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)
★ 구입일로부터 90일이 경과된 제품의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.
본 제품보증서는 국내에서만 유효하며,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따릅니다.본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(주식회사이모텔리 제품보증기간)입니다.
※ 보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지원센터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.